유권자 교육 및 아웃리치 계획

개요

캘리포니아 유권자 선택 법은 카운티로 하여금 투표소와 투표 용지 반납 장소 위치 및 장애인과 비영어권 유권자를 위한 정보를 포함하여 유권자 선택 법의 모든 측면에 대해 유권자에게 알리는 유권자 교육 및 아웃리치 계획을 개발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들 공동체에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옹호하는 지역 단체나 개인들과 함께 공개 회의가 개최됩니다. 카운티에서는 다수의 공교육 워크숍을 개최하며 스페인어, 중국어, 필리핀어 및 한국어 통번역사가 제공됩니다. 카운티가 주관하는 모든 공개 행사는 미국 장애인 법에 따라 접근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카운티는 투표 접근성 자문위원회 (Voting Accessibility Advisory Committee, VAAC) 및 언어 접근성 자문위원회 (Language Accessibility Advisory Committee, LAAC)와 협력하여 유권자 교육 및 전체-우편 계획을 개발했으며, 검토 및 승인을 위해 국무 장관실에 제출하게됩니다.

2015년 11월 3일에 실시되었던 전체-우편 투표 선거를 앞두고 실행했던 지역사회 전체-우편 및 대중 인식 고취 노력과 마찬가지로 카운티는 새로운 선거 모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지역 사회 단체, 기관, 학교 및 기타 공동체에 연락을 취할 것입니다. 다이렉트 메일, 뉴스 미디어, 소셜 미디어 및 대중 매체 등을 사용한 광범위한 미디어 캠페인을 사용해 유권자 선택 법 도입을 발표할 것입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유권자 지원 무료 핫라인을 홍보하고, 접근 가능한 형식으로 투표 용지를 받는 방법을 알리고, 다국어 지원 서비스 및 청각 장애인에게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다가오는 지역사회 행사 및 지역사회 파트너는 부록 C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영어권 유권자들

아웃리치 활동의 일환으로 카운티는 영어 이외의 다른 언어를 선호하는 유권자들을 위한 지원 봉사를 계속 확장할 것입니다.

산 마테오 카운티 거주자를 대상으로하는 모든 미디어에 배포되는 보도 자료를 통해 다국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료 유권자 지원 핫라인에 대해 발표할 것입니다. 또한 스페인어, 중국어, 필리핀어 및 한국어 유료 미디어 광고를 통해 지원 핫라인을 홍보할 것입니다.

언어 지원이 필요한 투표소는 미국 인구조사국 데이터 및 카운티의 접근성 자문위원회에서 제공한 정보를 비롯한 대중 의견 입력 절차를 통해 식별됩니다.

비영어권 미디어를 포함한 미디어 파트너는 부록 D에 나와 있습니다.

장애가 있는 유권자

카운티는 민주적 절차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장애가 있는 유권자와 협력하고자 오랜 기간 전념해왔습니다. 등록 및 선거 본부 웹사이트 www.smcacre.org/elections 에서는 eSlate, 장애인용 이동 유닛, 우편 투표 시스템 (Vote by Mail System), 투표소 및 접근성 자문위원회에서 요구하는 장애인 접근성에 관한 정보와 자원을 제공합니다.

산 마테오 카운티 거주자를 대상으로 하는 모든 미디어에 배포되는 보도 자료는 청각 장애인을 위한 유권자 지원 무료 핫라인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장애가 있는 유권자는 투표 용지를 집으로 배달해주거나 또는 전자 투표기를 갖다 달라고 카운티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애가 있는 유권자는 개인 컴퓨터에서 우편 투표 시스템 (Accessible Vote by Mail System)을 사용해 투표 용지를 다운로드하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투표소 요원이 대체용 종이 투표 용지를 갖다 주거나 가두 투표를 할 수 있도록 장애자용 eSlate 투표 유닛을 실은 차량을 집 앞으로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참여도 불균형 해결

카운티는 CalFresh CalWORKs, Medi-Cal, Women, Infants, and Children (WIC, 여성, 신생아 및 아동), In-Home Supportive Services (방문지원서비스), Covered California 보험, California’s health benefit exchange (가주의료혜택거래소), Department of Rehabilitation-Vocational Services (재활-취업서비스국), Independent Living Centers (독립생활센터), Department of Developmental Services Regional Centers (발달서비스 지역센터), Offices contracting with the Office of Deaf Access (청각장애지원소와 계약을 맺은 사무실), 주 및 카운티의 정신 및 행동 보건국 및 상기 언급된 기관과의 계약하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개업자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저소득층 유권자 및 장애인 서비스 기관의 코디네이터 및 직원이 요청할 경우에 정보 및 교육을 제공합니다.

고정된 투표소가 지리적으로 불가능한 멀리 떨어진 지역에는 모바일 투표소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유권자에게 직접 연락

2015년 11월 3일 전체-우편 투표에 대해 유권자에게 알리는데 있어서 가장 효과적이었던 방법은 카운티에서 유권자들에게 직접 연락하는 것이었습니다.

샘플 투표 용지 및 공식 유권자 정보 팜플렛과 우편 투표 용지에 있는 정보 외에도 새로운 선거 모델을 유권자에게 알리기 위해 세개의 엽서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첫번째 엽서는 등록된 유권자에게 신규 투표 모델에 대해 알려줍니다. 두번째 엽서는 이전에 우편으로 투표 용지를 받지 않았 유권자에게 보내지며 다가오는 투표 용지 발송과 관련된 정보 및 투표소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번째 엽서는 선거일전 막바지에 투표 용지를 배송하지 않은 유권자들에게 대체용 투표 용지 취득 방법과 투표소 위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투표 용지를 배송하도록 상기시켜줍니다.

공익 광고

청각 장애인이나 귀가 어두운 유권자를 위해 영상이 포함되거나 또는 자막이 제공되는 TV 용 공익 방송 스크립트 (PSA)가 배포됩니다. 라디오 용 스크립트에는 그러한 유권자를 돕기위해 방송국 프로그램 웹사이트에 정보를 게시해달라는 요청이 포함됩니다.

카운티에서는 인쇄물 및 온라인 공익 광고, 그리고 정부 및 지역사회 파트너의 소셜 미디어 및 뉴스레터에 사용할 아트워크를 제공합니다. 공익 광고 인쇄물에는 맹인 및 시각 장애인을 위한 오디오가 제공되는 제휴 웹사이트에 공지 사항을 게시해달라는 요청이 수반됩니다.

카운티는 카운티를 상대로 운영되는 스페인, 중국, 타갈로그 및 한국 언론사에 공익 광고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이 스크립트는 유권자들에게 다가오는 선거에 대해 알리고 유권자 지원 무료 핫라인을 홍보할 것입니다. 아트워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산

2018년 6월 5일 주 전역 직접 예비 선거에는 유권자 교육 및 아웃리치를 위해 241,000 달러가 할당되었습니다. 추가로 등록 및 선거 본부는 그래픽 및 아웃리치 자료, 공개 프리젠테이션 및 지역사회 아웃리치 행사를 위한 사내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예산으로 신문, 텔레비전, 라디오 및 소셜 미디어에 광고를 낼 수 있습니다. 이 기금 중 일부는 번역 및 점자 제작에 할당됩니다. 아웃리치 예산에는 등록된 유권자에게 직접 발송되는 우편물 인쇄비와 우송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비용을 충당하려면 2018년 6월 5일 주 전역 직접 예비 선거 예산에 추가로 20만 달러가 더 필요합니다.

또한 Voter’s Choice California (VCA) 연합은 지역사회 기반 단체에 VCA 아웃리치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전제로 보조금을 제공하였습니다. Voter’s Choice California (VCA) 연합에 관한 정보 및 보조금 프로그램은 https://voterschoice.org/ 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